ios 알림 예제

개인 서버가 어떤 장치가 어떤 푸시 알림에 등록되었는지 알기 위해서는 이 장치가 승인되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문서의 과정에서 시스템마다 다르게 구현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단계로 더 이상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 고유의 백 엔드를 작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Google과 Amazon의 서비스는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알림에 대한 앱의 디자인 및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제 API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에 푸시 알림을 트리거하는 서버를 몇 가지 조정하면 됩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실행 가능한 알림을 구현했습니다! 몇 가지 더 보내고 다른 방법으로 알림을 열어 어떻게 행동하는지 확인합니다. 푸시 알림을 테스트하는 것은 얼마 전에 사용 가능했던 유일한 방법은 명령줄 스크립트를 처음부터 작성하거나 준비된 스크립트를 찾아 앱과 장치의 세부 정보에 따라 변경하는 것뿐이었기 때문에 번거로웠습니다. 이 솔루션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오늘날 Mac App Store에는 이 작업을 위해 정확하게 설계된 앱이 많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것은 우리가 여기에 따라가는 방법입니다. 이 JSON의 형식은 부분적으로 애플에 의해 주어진다. 다음은 가능한 구성에 대한 예입니다: 허용 및 똥을 탭! 이제 앱에 알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좋은! 그러나 사용자가 권한을 거부하면 어떻게됩니까? AppDelegate 내부에 이 메서드 추가: 미디어 첨부 파일을 보내는 데 매우 중요한 단계는 서버의 푸시 페이로드에서 변경 가능한 콘텐츠 키입니다. 이 예제 페이로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응용 프로그램:didFailTo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오류: 구현, 오류 개체를 사용 하 여 원격 알림관련 기능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합니다. 알림은 어쨌든 도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정상적으로 저하되고 원격 알림을 용이하게하는 데 필요한 로컬 작업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원격 알림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앱 개체는 대리자의 응용 프로그램:did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WithDeviceToken: 메서드를 호출하여 알려줍니다. 그 전에 페이로드 aps 사전으로 이동하여 실제로 모든 종류의 알림 확장을 사용하려는 경우이 키 값 쌍을 추가해야합니다.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테스트할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장 좋은 데모를 위해 콘텐츠, 배지 및 사운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목, 콘텐츠 및 배지에 대해 원하는 값으로 아래 양식의 필드를 채웁니다.

원시 모드 (JSON 모드)에서 페이로드를 보려면 원시 탭을 클릭하고 그렇지 않으면 처리하기가 훨씬 쉬운 양식을 유지하십시오. 우리가 구현하려고하는 첫 번째 대리자 방법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_: did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WithDeviceToken :). 앱이 푸시 알림에 등록하는 데 성공하면 호출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