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winsock 예제

작업 예제가 있는 http://csharp.net-informations.com/communications/csharp-socket-programming.htm c# 소켓 프로그래밍. 소켓은 요즘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교환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간에 메시지를 교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일을 전송하고 “분산” 게임을 플레이하고 여러 프로그램을 전달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기능 덕분에 소켓은 개발자를 위한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요청”을 받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연결을 종료하여 요청이 종료됩니다. 서버는 시도를 수락하기 위해 비동기 작업을 시작합니다.

소켓의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비동기 프로그래밍 모델의 사용입니다. 그 덕분에 소켓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프로그램이 계속 실행될 수 있습니다. 참고: 바이트 배열로 변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코드를 작성한 후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른 메서드를 처리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소켓 프로그래밍은 네트워크에서 두 노드를 연결하여 서로 통신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연결하고 서버에 메시지를 보내고 서버가 소켓 연결을 사용하여 표시하는 단방향 클라이언트 및 서버 설정입니다. 한 소켓(노드)은 IP에서 특정 포트에서 수신을 수신하는 반면 다른 소켓은 다른 소켓에 연결하여 연결됩니다.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도달하는 동안 서버는 수신기 소켓을 형성합니다. 서버 및 클라이언트 코드를 자세히 보기 전에 TCP/IP 모델을 자세히 살펴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코드를 윈도우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 시도하지만 while 루프와 allDone.Set () 및 allDone.WaitOne () // 샘플이 잘못된 링크 로컬 소스 주소로 UDP 패킷을 스푸핑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서버에 연결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주소를 알고있다. 솔루션에 대 한 감사 하지만 reiceieve 데이터에 대 한 올바른 개인 void 수신 콜백 (IAsyncResult ar) { 시도 {StateObject 상태 = (StateObject)ar이 코드를 대체 합니다. 비동기 상태; 소켓 클라이언트 = state.workSocket; int byteRead = 클라이언트입니다. 엔드수신(ar); 서버의 다음 명령줄은 // try/except에서 각 UDP 소켓 작업을 래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측으로, 이 오류를 발신자에게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서버소켓.IOControl(서버소켓.SIO_UDP_CONNRESET, 바이트트루, null)에서 다음 작업을 수신할 때); UDP 패킷을 존재하는 원격 대상으로 전송하지만 비동기적으로 데이터를 수신하기 시작하려면 수신된 데이터에 대한 형식 바이트 배열, 버퍼의 제로 기반 위치 및 수신할 바이트 수가 필요합니다. 단추의 클릭으로 이벤트를 일치 하면 클라이언트 쪽 사용자 인터페이스 다음과 같습니다./ 소켓 닫기. UDP의 경우 소켓은 들어오는 패킷을 수신하기만 하면 됩니다. “요청” // 클라이언트를 기다립니다.

TCP의 경우 서버는 들어오는 TCP 연결을 기다린 후 음성 데이터를 base64로 변환하고 텍스트로 보낸 다음 다시 번역 // 요청된 횟수 // 응답에 대한 응답을 클라이언트에 보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