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딩동댕 다운로드

당신은 또한 당신이 허가를 타고 제 3 자가 부상 또는 사망 하는 사고가 있을 경우 당신은 10-20 년 징역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피해자 또는 피해자의 가족에 대 한 보상에 큰 금액을 지불. 또한, 당신의 여행 보험 정책이 오토바이에 대 한 당신을 커버 하는 경우에도 (많은 하지 않는 한 작은 인쇄를 확인), 당신은 불법으로 타고 때 부상 하는 경우 보험 회사는 치료에 대 한 보상 하지 않습니다, 입원, 다른에 대 한 대피 입원 또는 송환의 경우, 비용은 수만 달러에 이릅니다. 과다 충전은 베트남 관광에서 오랫동안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호텔 방에서 아무것도에서 일어날 수 있다, 택시에 타고, 커피, 식사, 의류, 기본 식료품 물건. 당신의 커피는 갑자기 100% 더 비싼 되 고 레스토랑은 당신에 게 팽창 가격으로 영어 메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얘기 30 분을 보냈다 친절 한 지역 또한 아무것도에 당신을 과충전 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김에 대 한 가능한 도착 경로를 따라 전례 없는 교통 금지를 발표 했다. 공산당의 난 단 신문은도로 부를 인용 하 여 금지가 169 킬로미터 (105 마일)에 중국 국경에 있는 동 당에서 하노이로가는 고속도로에 영향을 미칠 것 이라고 말했다. 군인 들은 동 당 역으로, 수도로가는 길에, AFP 기자 들에 따르면 현장에 배치 되었다.

여러 출처에서 김은 베트남에 전철로 도착 하 여 중국 국경 근처의 동 당 역에서 멈추고 하노이로가는 것으로 예상 되었다. 김은 화요일에 중국-베트남 국경에 있는 동 당 기차역에서 기차로 도착 했 고, 하노이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회담을 하는 길에 있습니다. 구글 번역은 이제 베트남어를 지원 하 고이 “오프 라인” 모드에서 작동 하도록 지원 되는 장치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어는 의사 소통을 시도 하는 것을 확실히 감사 합니다, 비 언어적으로, 자신의 언어로. 그러나 모든 것을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난닝에서 매일 매일 운행 하는 여러 버스가 있으며, 적어도 10:00 및 13:50에는 약 2014 CNY160의 비용이 소요 되며, 22:00 그 중에는 1 시간 이내에 중국에 도착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약 22:00). e 국경 및 환승 버스-모든 티켓에 배치 하 고 자신에 의해 더 이상 번거로움 또는 준비. 이것은 또한 더 비싼 05:00 주위에 하노이에 도달 18:00에 난닝에서 하노이에 야간 열차 보다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타는 것 자체가 그림 처럼, 버스에서 물병과 간식을 받습니다. 국경 횡단에서 돈이 거래에 대 한 당신의 달러 또는 인민폐을 얻으려고 노력 하는 여성을 변경 합니다. 현지인 들이 높이 평가 하는 레스토랑과 요리를 알고 싶은 경우, 앱 스토어에서 MenuX, Foody 또는 Lozi 등의 현지인 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음식 앱을 다운로드 해보십시오. 그들은 영어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안 드 로이드 & iOS 모두와 함께 작동 합니다. 태그: 국경 크로스 싱 바이 트라이 둥 당 역 기아 라도 인 한 인 나 닝 오버 랜드 핑 샹 레일 여행 다시 스캔 한 후, 우리는 이민 책상에 우리의 여권을 넘겨. 모두는 역의 중간에 높은 아치형 방에 모여, 좌석의 혼란으로 제대로 조명. 2 명의 여성들이이 포로 군중 들에 게 합창단과 팝을 파는 가판대를 설치 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편리한 돈 변화 서비스를 제공 하 고 우리는 다른 쪽 끝에서 택시를 지불 할 수 있도록 우리는 일부 동에 대 한 위안의 작은 금액을 교환. 김, 그의 상표 다크 마오 정장 옷을 입고, 베트남 부 대와 함께 악수와 함께 악수를 하 고, 흰색 유니폼과 검은 부츠는 큰 북한 및 베트남 국기 아래의 레드 카펫에 주의를 기울여 동 당 기차역에서 중국-베트남 국경. 베트남의 동 당 역에 도착 한 후, 킴은 베트남 관계자 들과 악수를 하 고, 리무진으로 들어서는 전에 군중 들에 게 손을 흔들었다.

Comments are closed.